ParticleSystem.
UnityEngine의 클래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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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파티클 시스템을위한 스크립트 인터페이스 (Shuriken).
Shuriken은 강력하고 다양한 입자 시스템 구성 요소입니다.
ParticleSystem. emission. rate = 새로운 ParticleSystem. MinMaxCurve (5.0f);
속성.
Public Methods.
상속 된 멤버.
속성.
Public Methods.
정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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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권 © 2017 Unity Technologies. 간행물 : 2017.2-001T. 내장 : 2017-11-27.
SmartyBro.
유니 코드 3D로 트레이딩 카드 게임 전투 시스템을 배우십시오.
이 과정은 트레이딩 카드 게임 전투 매커니즘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이 코스의 내용은 6 개의 섹션으로 나뉩니다. 섹션 1에는 코스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있습니다.
2 절에서는 카드 제작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Unity UI 기능을 사용하여 카드의 얼굴과 카드 뒷면을 만듭니다. 주문 카드와 생물 카드는 약간 다르게 설계됩니다. 크리처 카드는 크리쳐 이미지 주위에 특징적인 타원형 프레임을 갖습니다. Unity UI로 만들어진 카드를 올바르게 회전시키는 법을 배웁니다. 우리는 Unity에서 자산으로 카드를 만들고 편집 할 수있는 간단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스크립팅을 할 것입니다.
3 장에서는 마나 풀, 로프 타이머, 영웅 초상화, 끝 회전 버튼 등 다양한 시각 요소에 대한 작업을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이 섹션의 끝 부분에서 우리는 플레이어가 게임의 최종 버전에서 볼 수있는 Battle Scene의 시각적 레이아웃을 만들 것입니다. 게임에서 카드를 드래그하고, 카드와 생물의 확대 된 미리보기를 구성하고 표시하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스크립트를 탐색 할 것입니다.
4 절에서는 게임에서 Logic을 처리 할 모든 스크립트를 가져 오는 프로젝트를 준비 할 것입니다. 우리는 게임의 시각적 요소와 논리적 요소 간의 관계를 설명하는 작은 슬라이드 쇼를 살펴 보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게임에서 생물이나 영웅이 입은 피해량을 표시하는 데미지 효과 (Demage Effects), 각 턴이 시작될 때 메시지를 표시하는 간단한 시스템, 주문 카드 및 생물 공격을 대상으로 드래그하는 새로운 시각 기능을 추가합니다.
5 절은 스크립팅 측면에서이 코스의 가장 복잡한 섹션입니다. 우리는 모든 논리 스크립트를 포함하여 나머지 모든 스크립트를 프로젝트에 포함시킬 것입니다. 이 섹션의 목표는 갑판에서 카드를 뽑아내는 가장 기본적인 게임 메 커닉을 구축하고, 생물을 전쟁터로 옮겨서 상대방의 영웅 또는 생물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차례 관리에 대해서도 논의하고 연소 로프 타이머를 테스트 할 것입니다.
이 코스의 마지막 섹션에서는 게임에 대한 주문과 생물 효과를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크리쳐가 전장에 들어갈 때, 생물이 죽을 때, 턴이 시작되거나 끝날 때 또는 게임에서 특정 이벤트가 발생하는 경우 (예 : 영웅이 피해를 입었을 때, 카드를 뽑을 때 등)에 생물 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상대방의 행동을 제어 할 단순한 AI 스크립트를 살펴보고이 게임을 컴퓨터와 함께 플레이하게 할 것입니다.
나는 내가 할 수있는 한 자주 작업하고있는 프로젝트를 저장하려고 노력 했으므로이 코스의 어느 시점에서든 자료를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드, 생물, 영웅 및 기타 게임 요소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이러한 모든 자산은 상업적 용도로 무료이며이 과정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크레디트 파일에서 예술 및 스크립팅 에셋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기타 유용한 리소스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유니티 3D로 트레이딩 카드 게임 배틀 시스템 개발 : Part XIV (타게팅 시스템 & 메시지 매니저)
코스의 자세한 사항.
Skillshare는 창의력, 마케팅 등 다양한 무료 및 프리미엄 코스를 제공합니다.
예정된 일정.
강좌 제공자.
코스 설명.
이 클래스 / 시리즈에서는 Unity3d 및 C #으로 자체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개발하려는 야심 찬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주로 카드 게임 전투 매커니즘에 중점을 둡니다.
이 수업에서는 각 카드 게임에 꼭 필요한 2 가지 주제에 대해 토론합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주문과 공격 대상을 선택하는 것을 돕기 위해 커서를 따라갈 화살표와 작업 대상을 표시하는 대상 아이콘으로 구성된 대상 시스템을 만듭니다. Unity에서 LineRenderer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LineRenderer가 화살표 그리기에 사용됩니다). 우리는 또한 플레이어에게 간단한 텍스트 메시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의 경우, "Your Turn"또는 "Enemy 's Turn"메시지 만 표시됩니다. 그러나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점수를 표시하고 전투가 끝났음을 플레이어에게 알리고 다른 정보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을 통해 경쟁하고 완벽한 기능을 갖춘 Unity 프로젝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 / 시리즈에서는 Unity3d 및 C #으로 자체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개발하려는 야심 찬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주로 카드 게임 전투 매커니즘에 중점을 둡니다.
이 수업에서는 각 카드 게임에 꼭 필요한 2 가지 주제에 대해 토론합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주문과 공격 대상을 선택하는 것을 돕기 위해 커서를 따라갈 화살표와 작업 대상을 표시하는 대상 아이콘으로 구성된 대상 시스템을 만듭니다. Unity에서 LineRenderer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LineRenderer가 화살표 그리기에 사용됩니다). 우리는 또한 플레이어에게 간단한 텍스트 메시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의 경우, "Your Turn"또는 "Enemy 's Turn"메시지 만 표시됩니다. 그러나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점수를 표시하고 전투가 끝났음을 플레이어에게 알리고 다른 정보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를 사용하면 카드 게임 전투의 한 예인 경쟁적이고 완전한 기능을 갖춘 Unity 프로젝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매커니즘은 하스 스톤과 약간 유사합니다 : 맞춤법 주문, 영웅 능력, 생물 효과 등.
강좌에 표시된 파일은 "수업 프로젝트"에서 찾을 수있는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연재의 다음 학급은 2017.01.05에 출판 될 예정입니다.
평점 세부 정보.
별 5 개 별 4 개 별 3 개 별 2 개 별 1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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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위는 제공자의 전반적인 CourseTalk 점수를 기반으로하며 평균 점수와 등급 수를 고려합니다. 별은 가장 가까운 반쪽으로 반올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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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3D로 트레이딩 카드 게임 배틀 시스템 개발 : 파트 V (심플 & 어드밴스드 드래그 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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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설명.
이 클래스 / 시리즈에서는 Unity3d 및 C #으로 자체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개발하려는 야심 찬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주로 카드 게임 전투 매커니즘에 중점을 둡니다.
현대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에서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드래그 앤 드롭 메 커닉을 사용하여 생물의 공격과 영웅의 힘을위한 카드를 선택합니다.
게임에서 카드를 드래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C #에서 드래그 앤 드롭 동작을위한 간단한 스크립트 만들기 카드의 중심이 아닌 카드의 임의의 지점으로 카드를 드래그하십시오. Unity를위한 DOTween 트위닝 엔진을 사용하여 트위닝 또는 중간 개념의 개념을 소개합니다. 트위닝을 사용하여 리턴합니다. 끌기가 끝나면 카드가 원래 위치로 이동합니다. 카드를 끌 때 게임에서 사용되지만 타겟이 잘못되었거나 카드 아래에 아무 것도 없습니다.
이 수업이 끝나면 어떤 Unity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드래그 앤 드롭 동작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너 얻을거야.
이 클래스 / 시리즈에서는 Unity3d 및 C #으로 자체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개발하려는 야심 찬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주로 카드 게임 전투 매커니즘에 중점을 둡니다.
현대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에서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드래그 앤 드롭 메 커닉을 사용하여 생물의 공격과 영웅의 힘을위한 카드를 선택합니다.
게임에서 카드를 드래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C #에서 드래그 앤 드롭 동작을위한 간단한 스크립트 만들기 카드의 중심이 아닌 카드의 임의의 지점으로 카드를 드래그하십시오. Unity를위한 DOTween 트위닝 엔진을 사용하여 트위닝 또는 중간 개념의 개념을 소개합니다. 트위닝을 사용하여 리턴합니다. 끌기가 끝나면 카드가 원래 위치로 이동합니다. 카드를 끌 때 게임에서 사용되지만 타겟이 잘못되었거나 카드 아래에 아무 것도 없습니다.
이 수업이 끝나면 어떤 Unity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드래그 앤 드롭 동작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Tweenind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DOTween 엔진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클래스를 사용하면 카드 게임 전투의 한 예인 경쟁적이고 완전한 기능을 갖춘 Unity 프로젝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매커니즘은 하스 스톤과 약간 유사합니다 : 맞춤법 주문, 영웅 능력, 생물 효과 등.
강좌에 표시된 파일은 "수업 프로젝트"에서 찾을 수있는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다음 학급은 2016.12.10에 게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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